지난 주 완결 난 JTBC ‘너를 닮은 사람’ 본 친구들 있지? 이 드라마는 고현정이 오랜만에 복귀한 드라마로 큰 화제가 된 드라마야!
여기서 고현정은 아내와 엄마라 는 수식어를 버리고 욕망에 충실한 역으로 ‘성공한 여자’ ‘작가이자 화가’, ‘워킹맘’ 등 다양한 연령대와 직업을 넘나들며 열연을 했지.
고현정의 스타일을 전담한 스타일리스트는 극 중 정희주 (고현정)만의 고급스러움을 보여주면서 ‘꾸안꾸’스타일 의 모습을 연령 타깃 없이 표현하려고 노력했다고 해.
참 고하면 좋을만한 고현정의 겨울 패션! 어떤 것들이 있는 지 같이 찾아보자.
▶터틀넥
겨울 필수품 일명 목폴라(터틀넥)! 터틀넥은 보온성과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는 것이 커다란 장점으로 어떤 옷차림에도 받쳐 입으면 훨씬 멋스러운 스타일링을 완성 할 수 있어!
고현정은 드라마 속에서 다양한 칼라의 터틀넥을 활용하 며 보온과 남다른 패션 감각을 뽐냈어. 코트와 터틀넥, 그리고 슬랙스의 베이지 톤온톤 패션은 차분하고 우아한 느낌을 주면서 겨울철 없어서는 안될 필수 아이템이야!
또 코트와 터틀넥의 컬러 대비로 세련되면서 얼굴이 한층 화사해 보이는 포인트를 연출할 수 있지.
▶원피스
이번 겨울에는 무릎 아래로 내려간 긴 기장의 원피스가 인기가 많다는 분석이 나왔어.
특히 유선형의 머메이드 라인이나, 어깨부터 다리까지 툭 떨어지는 H라인 등이 인기를 끌며 벨벳, 폴리에스테르, 플리츠 등 다양한 소재로 출시되고 있어.
고현정은 언발란스한 길이와 화려한 패턴으로 심심하지 않은 원피스룩을 연출하며 긴 기장과 넉넉한 핏으로 팔 뚝살, 뱃살이 고민인 친구들에게 딱 맞는 꾸안꾸 원피스 를 소화하였어.
또 어두운 컬러가 아닌 화사한 느낌을 주 는 민트 플리츠 원피스로 편안함과 단정함을 얻을 수 있 는 것이 포인트!
▶머플러 롱부츠
고현정은 극 중 ‘부내나는’ 캐릭터 연출을 위해 살짝 심 심한 듯한 색감의 의상에는 과감한 원색의 머플러나 액세서리를 매치했어.
또 브라운 톤의 머플러와 코트에 청 록색 블라우스로 단정함에서 포인트를 이끌어내는 패션 을 선보였지. 펄감이 느껴지는 특이한 머플러의 소재는 정말 ‘성공한 여자’의 표본이었어.
올겨울은 작년에 비해 비교적 따뜻한 겨울일 거라는 소 식이 있어. 우리 이번은 겨울 롱패딩에서 벗어나 드라마 속 고현정 패션처럼 따뜻한 겨울 룩에 도전해 보자!
댓글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