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V 속 화려한 모습만큼이나 구경하는 재미가 있는 스타들의 사복 패션. 무엇보다 옷 잘 입는 스타들의 SNS 속 사복 패션을 살펴보다 보면 사고 싶은 아이템이 한두 개가 아니지? 그래서 오늘은 지금 참고하기 딱 좋은! 스타들의 일상 겨울 룩을 준비해 봤어.
마지막엔 실제로 도전해 보기 좋은 코디 맵까지 함께 준비해 보았으니 모두 끝까지 살펴보자고, GO GO!
첫 번째는 ‘연예인 사복 패션’하면 빼놓지 않고 언급되는 그녀 ‘기은세’의 겨울 사복 패션! 우아함이 느껴지는 베이지 톤 롱 원피스에 벨트로 다리를 더욱 길어 보이게 연출, 캔버스+세피아 브라운 가죽 조합이 돋보이는 가방으로 마무리해 고급스러움을 더해줬어.
끌로에 이디스 미디움 캔버스 세피아 브라운
기은세 사복 패션 속 가방은 프랑스 명품 브랜드 끌로에(Chole)의 이디스(Edith) 백으로 끌로에에서 2006년 처음 선보인 핸드백을 가브리엘라 허스트가 새롭게 해석해 선보인 버전이라고 해. 특히나 기은세 패션 속 이디스 백은 캔버스 소재가 더해져있어 가을, 겨울은 물론 더운 여름에 가볍게 데님+티셔츠와 함께 매치하기에도 좋을 것 같아 🙂
배우 오연서의 청순한 룩과 모델 김성희의 인스타그램 속 시크한 겨울 패션에서 등장한 가방 또한 끌로에 이디스 백이야.
끌로에 이디스 백 미디움 세피아 브라운
배우 기은세가 착용했던 캔버스 버전이 아닌 태닝된 듯 멋스러운 브라운 컬러가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여성스러운 패션&겨울 코트 패션 등 어떤 룩에도 찰떡같이 어울리는 가방!
또한 따뜻한 홀리데이 룩으로 제격인 모델 지현정, 정채연, 박규영 패션에서는 눈처럼 하얀 화이트 컬러의 이디스 백을 만나볼 수 있었어.(참고로 모델 지현정은 미디움 사이즈, 정채연과 박규영 가방은 미니 사이즈!)
끌로에 이디스 백 미디움 화이트 / 끌로에 이디스 백 미니 화이트
화이트 컬러의 가죽에 블랙 스티치를 더해 위트 있는 디자인을 느낄 수 있는 백. 앞서 소개한 가방들과 동일한 디자인임에도 불구하고 전혀 다른 아이템처럼 느껴지지 않아? 특히나 미니 사이즈는 크로스백으로 활용해 원피스와 입으면 정말 찰떡일 듯!
옷 잘 입는 스타들의 사복 패션에서 만나볼 수 있었던 끌로에 이디스 백. 스타 패션으로만 확인해 봤더니 우리 일상 데일리 룩과도 잘 어울릴 수 있을지 고민이라면? 캐주얼 홀리데이 패션까지 에디터가 끌로에 이디스 백과 함께 매치한 코디 맵으로 준비해 보았으니 아래 이미지들을 통해 자세히 살펴보길 바랄게!
1. 따스한 바람이 불어올 때 : 봄 원피스 룩
1) 가디건 : 지컷
2) 원피스 : 킨더살목
3) 가방 : 끌로에
4) 로퍼 : 누트
2. 화이트+데님 조합 : 여름의 정석
1) 선글라스 : 콜렉트
2) 셔츠 : 킨더살몬
3) 데님 : 스튜디오톰보이
4) 가방 : 끌로에
5) 샌들 : 누트
댓글0